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

삼성 갤럭시S21 울트라 : 스타일러스 스펠링이 노트종료인가요? '확장 노트 경험' 삼성의 주력 제품인 갤럭시 S 스마트폰이 처음으로 스타일러스(stylus)와 연동된다. S펜은 갤럭시 S21 울트라의 옵션 추가 기능이다. 그러나 이번 조치로 이 회사는 별도의 노트 핸드셋 범위를 단계적으로 축소할 것이라는 추측을 부채질하게 될 것이다. 삼성은 이것에 대해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고 BBC에 말했다. 그 회사의 단말기 판매는 넓은 시장보다 더 빨리 감소했다. 한 전문가는 간소화된 라인업이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벤 우드 CCS 인사이트 컨설턴트는 "현재 두 종류의 기기 간 차별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삼성이 갤럭시 S와 노트 플랫폼을 융합해야 한다는 논리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렇게 되면 애플과 제휴하게 되는데, 애플 사는 1년에 한.. 2021. 6. 2.
Covid-19: 백신 희망, 테스트 진행 상황, 그리고 Corona 1. 'Breakthrough' 백신 월요일 저녁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화요일 아침에 또 다른 소식을 전해 드리죠. 예비 결과에 따르면 90% 이상의 사람들이 코로나 19에 걸리는 것을 예방하는 백신이 나타났다. 보리스 존슨 수상은 백신이 "중대한 장애물을 제거했다"라고 말했지만, "매우 매우 초기"라고 경고했다. 다우닝 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존슨 씨는 사람들에게 전염병에 대한 해결책으로 이 뉴스에 의존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한편 영국 의료부 차장은 이 소식이 "중요한 과학적 돌파구"라고 환영하면서도 "현재 유행하는 바이러스에 백신이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보지 못했다"라고 강조했다. 개발자 - 미국 회사 화이자와 독일 제조업체 바이오 NTech - .. 2021. 6. 2.
북한은 남한 관리를 살해하고 불태웠다 한국은 뭐라고 말했는가? 한국 정부 당국자가 북한군에 의해 사살되고 불에 탔다고 국방부가 "잔혹한 행위"를 비난하며 밝혔다. 우리 정부는 어업부에서 일하던 이 남성이 휴전선 인근 경비정에서 사라졌으며 나중에 북한 해역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북한군은 그를 사살한 뒤 몸에 기름을 붓고 불을 질렀다고 국방부는 말했다. 그것은 코로나바이러스 방지책이라고 믿었다. 북한은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다. 남북한의 경계는 철저히 감시되고 있으며, 북한은 코로나 19의 입국을 막기 위해 '총살'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사건은 북한군이 한국 민간인을 총으로 쏴 죽인 두 번째 사건이 될 것이다. 2008년 7월, 한 관광객이 금강산에서 한 군인에 의해 총에 맞았다. 이 당국자는 연평도 인근 휴전선에서 .. 2021. 5. 24.
대한민국: 대유행으로 끝나지 않을 인생을 바꾸는 시험 어떤 제한이 있는가? 목요일에, 한국의 거의 50만 명의 학생들이 마라톤 대학 입학시험을 보기 위해 앉을 것이다. 이미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인 제3의 대유행은 학생들에게 훨씬 더 큰 도전을 안겨주었다. 수능의 약칭인 수릉은 국어, 수학, 영어, 역사, 사회, 제2외국어 등 6개 부문에서 연속 논문이 출제되는 8시간짜리 시험이다. 이 시험은 대학생들이 어느 대학에 갈 수 있는지뿐만 아니라 그들의 진로까지도 결정짓는 중요한 시험으로 여겨지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 모두 이것이 그들의 미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느낀다. 그래서 이 일이 시작되면, 온 나라가 함께 숨을 죽이고 있습니다. 비행기들은 소음 때문에 듣기 시험 동안 응시자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금지되고, 사무실들은 나중에 그들의 아이들을 .. 2021. 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