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3. 9. 06:48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블로그 설치판 1.9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포터블 실행판 1.96

 

 

 

 

 

 
인간적으로 다운 좀 해자 프로세스핑 다운로드

 

 

 

미국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셈 | 블로그 설치판 | 포터블 실행판

시작페이지부터 애드웨어 설치 하니 설치 이후 프로세스 초기화 필수




 

 

 

 

컴퓨터를 빠르게 하는 극강의 5가지 비법 | 인터넷을 빠르게 하는 2가지 비기 공개

 

 

요즘 들어서 익스플로러 보다는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사파리등
 
번외 프로그램들을 많이 사용함


그런데 유독 구글
크롬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는 알다 시피 빠르다는 이유도 있겠지만
 
광고를 많이 때리니까 당연함



일단 프로세스클린 블로그용 간단 버전 하나 받고 포스팅 시작합니다.









그래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이니까 열씨미 불꽃검색 사용 많이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함

그런데

불꽃검색에 구글 광고 완전 도배 햇더만

피식!~


알약은 즐겨찾기나 방문자 쿠키 수집해서 맞춤형 광고니 어쩌니 하면서 애드웨어 가져다
 
뿌리지 v3는 사이트 정보 및 개인 컴퓨터 db 수집해서 백신이라고 뿌려대지


하지만 난 현실을 분명히 인정함 결코 순수 응용 프로그램 많으로는
 
유료화 이외에는 수익을 낼수 없음

나름 격분도 했고 강하게 저항해보려고도 마음 먹었지만 현실적으로 대안은 없음 먹여
 
살려야 할 쪽수 많더구만 알약이 330명쯤 이고 v3는 660명 많아 다 먹여 살려줘야해 ㅋㅋㅋㅋㅋ


머 그런다고 세상 바뀌는건 없고 일단 아생 후 살타 나부터 좀 먹고 살자 ㅇㅋ?



일본이 아시아에서 최초로 근대화에 성공했던 가장 큰 이유가 머라 생각함?

짱깨는 아직도 비근대화에 북쪽에 좃선은 왕정체제에 남쪽은 개판 오분전임

내가 볼땐 단순함


히라카나도 모르던 싸무라이 그래도 성경 처럼 받들던게 하나 있었음


손자병법


메이지 유신으로 존왕양이니 어쩌니 하면서 대원군 처럼 쇄국정책을 펴자고
 
시작한게 메이지 유신이였음

쪽바리들이 처음에는 양키들이 자꾸 꾸역 꾸역 기어들어오니까 열받아서
 
시작한게 메이지 유신임

도쿠가와 막부에서는 개방정책을 취했는데 이거 좃같이 맘에 안들어서
 
쿠데타 일으킨게 메이지 유신임


일단 쿠데타는 성공했고 양키를 때려 잡아야 하는데

히라카나도 모르는 무식한 싸무라이가 배운거라곤 딱 하나 손자병법


지피지기 면 백전불패


그래서 쪽바리들은 메이지 유신 이후 양키를 때려잡으려고 양키를 알려고

유럽이든 미국이든 1000명씩 유학보내서 알아오라고 했던것임
 
그리고

들이대봐야 100% 깨질꺼거든 그래서 고대로 따라해서 성공한게 일본 쪽바리들임


히라카나도 모르던 쪽바리 일본이 아시아에서 최초로 근대화에 성공한 이유는 무식했기 때문임


그런데


좃선은 지들이 잘났다고 생각해서 당체 배우려 하질 않았거든


피식!~



나도 촌구석에서 쳐박혀가지고 돈점 벌어보겟다고 이짓거리 한다지만 지피지기면 백전불패


근데 ㅅㅂ


알면 알수록 드러운것들에 격분했지만 더이상 격분하지도 않을거고

나역시도 무식한  쪽바리들처럼 나도 제대로 따라하겠다는것임




think different




구글이 무슨 자선 사업가도 아니고 그냥 구글 크롬 가져다 뿌리는줄 알음?


지피지기면 백전 불패 이고 think different


일단 난 지금 익스플로러를 밀고 있음 이제 나를 알았음 근데 구글 크롬이랑 한판 붙어야함


그래서 구글 크롬을 알아야 햇음


구글은 결코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독점해서 혼자 다 쳐먹는 돼지지만 관대하거든
 
네이버 처럼
일종의 강자의 아량(?)


마이크로 소프트 처럼 불필요한 기능을 죄다 빼버리고
 
오로지 프로세스클린 처럼 빠른 속도 하나로 승부 보는 놈임


그래서 가볍지만 절대로 구글은 자선사업가가 아닐뿐 아니라 국내에서
 
역시 네이버 짓뭉개져서 존재감은 없음



대가리 졸라 굴린거지


그래서 이후로는 크롬 천하가 될수도 있음 위에서도 재차 강조 하지만
 
구글 크롬 독이 될수도 있고 약이 될수도 있음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이라는 걸 매일 스마트폰 켤때마다 보는것임


그리고


세뇌를 당하겠지



내가 볼땐 구글은 포털도 아니고 검색엔진도 아닌 광고대행사임


다 밥먹고 살자고 하는짓임


그래서 크롬은 쿠키를 아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결코 구글 쿠키를 지우지 않음


그 쿠키를 바탕으로 구글 광고를 집행하고 사용자의 방문 경로 및 이동 경로를 추적 파악하여 맞춤광고를 내보냄



사실 이런거 쓴다 해서 내가 구글 크롬 싫어 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임


다만





구글 크롬 사용자는 구글로 부터 감시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드디스크 최적화를 하루에 한번은 해줘야 한다는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구글 크롬 뿐 아니라 파이어폭스 그리고 잡스형 사파리까지

쿠키든 임시파일이든 제대로 지워내는 세계최초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임


왜? 세계 최초인지 알음?


아무도 나 처럼 무식하게 구글에게까지 들이대진 않거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불꽃검색 꼭 쓰셈


나도 마찬가지로 자선사업가는 아니니까 아마 네이버였다면 나 역시 들이대진 못함

그나마 국내에서야 구글이 네이버에 짓밟혀서 존재감이 없으니 구글에 들이대는거지
 
외국에서는 아무도 구글에 들이대지 않음 그래서 세계 최초의 프로그램 이라는 것임




국내에서 네이버에 들이댈 간큰 프로그램 있음?


피식!~


나도 네이버는 두려움





프로세스클린 초기화 + 하디디스크 최적화 + 구글 크롬 = 빠른 인터넷 사용 맞는 말임


하지만


개인적으로 구글 크롬 빠름을 강조하기 위해서 기능이 너무 빈약함 프로세스클린 처럼

기능이 많아 짐으로써 느려지는건 세상의 이치인것임
 
그래서 프로세스클린은 최소의 기능을 유지하려고 노력중임




그리고


난 익스플로러 8 사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만 하면 되는것이고


나도 대박 좀 나게 프로세스 초기화 이후
 
불꽃검색으로 쇼핑도 하고 돈 되는 키워드 검색해주면 안됨?


 


지겹다 지워 진짜 요즘 몸도 마음도 붕괴직전인데 형 요즘 삶에 대해 참 많이
 
고뇌 하는데 과연 나의 대박은 언제 날런지?


과연 현실에 순응하며 살아야 할지 계속 미친척 들이대야 하는건지
 
그냥 흐르는데로 살아야 할지 정말 의문임


Posted by 케파매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다야디알

    프로세스 클린/클램/크랙 구분 좀 부탁...ㅜ.ㅜ 홈페이지 대충 보니까 프로세스 크랙이 젤 좋은거 같은데 프로세스 크랙은 다운로드가 없음??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프로세스클린은 실시간 감시 기능이 없어서 백신이 아니라고 지식인 답변 달린게 있던데.. 그래도 프로세스클린 티스토리의 포스팅 읽어보면 v3/알약 지우고 프로세스클린/클램/크랙을 까는게 맞다고 생각함. 짐 울며겨자먹기로 알약쓰고 있는데 나 알약 지우고 프로세스크랙 쓰고 싶음. processcrack.co.kr 에 가보면 해킹방지 기능이 있다면서 1.92버전이라고 있는데 다운로드가 없음.. 링크 누르면 프로세스크랙 티스토리로 가는데 포스팅이 3개밖에 없고 3개다 프로세스크랙 다운로드 없음.

    무언가 프로세스클린/클램/크랙에 대해 총체적으로 정리를 해주길 원함. 사용설명이야 이미 잘 되어있으니 됐고 버전히스토리라던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서로 차이가 뭔지..

    그리고 불꽃 검색에 대해서 한 마디. 뭐 나야 불꽃 검색 한 번씩 쓰는데 (저도 저 나름대로 만든 검색엔진이 있음, 그래서 이해는 감) 일반 유저들 입장에서 프로세스 클린 실행 한 번하고 뜨는 검색창은 왠지 무언가 검색엔진 홍보하는 것 같은 이미지가 풍긴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음.(즉 그렇게 욕하던 에드웨어나 알약/v3 광고와 같은 이미지로 느껴짐) 그리고 기껏 프로세스 정리했는데 익스프롤러 뜨면 왠지 프로세스 정리가 잘 안된 거 같은 찜찜한 기분도 남음. 차라리 프로세스 클린 프로그램 아래 검색 바를 다는게 어떤가 제안해 봄.

    그리고 구글 광고 클릭도 한 번씩 해드리는데, 이게 광고 클릭한 사이트 자세히 안 보면 아마도 '무효클릭'으로 처리되는 거 같음. '무효클릭'이 많으면 '무효클릭발생'이라면서 에드센스 계정 삭제.(ㅅㅂ 내가 내 광고 클릭한 것도 아닌데 지 멋대로 무효클릭발생했다고...) 광고가 달린 페이지가 에드센스에 수집되서 클릭유도 문구가 있으면 아마 그 증거자료로 활용되는 거 같음(이에 관해서는 님 좀 위험함.ㅅㅂ 난 클릭유도도 한 적 없어서 증거 내노라고 했는데도 내부 전문가의 판단이라면서 개무시함...ㅡ.ㅡ) 그래서 광고 클릭도 함부로 못 해드리겠음.

    뭐 이런 내용들이야 다 알고 계신 듯 하지만 그래도 머릿 속에 있는걸 한 번씩 일깨워 주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함.

    어쨋든 프로세스클린....힘내길 바람.

    2012.03.09 12:23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직 만들어가는 과정일뿐 완성판 나온거 아님

      그리고

      프로그램 하단에 광고 넣을 생각은 없습니다 걍 나 하고 싶은말 걍 넣을것임

      또한

      프로세스 초기화 하고 초기화 한 이후 빨라진 익터넷을 느끼라고 팝업 뛰운것이고

      프로세스클린 사용자설명서 읽어보고 최적화하란뜻임

      프로세스 초기화 하면 익스플로러가 졸라 빠르게 뜬다는걸 보여주는것일뿐

      거기에 검색엔진 붙혀서 수익을 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햇을뿐임


      진짜 돈을 벌려 햇으면 구글 광고 보다 더 돈 되는 광고 많습니다.

      다만 다국어 버전이고 양키뿐 아니라 쪽바리나 짱께도 가져다 쓰니까 구글인것임

      왜 익스플로러가 느려졌는지 느껴보란뜻임

      그리고 사용설명서을 읽어보라는거지 구글따위에 연연하지 않음

      ps. 구글 광고가 잘리는 이유는 광고주가 구글 광고 니들 사기다 광고 효과 없다

      이렇게 클레임 재기 해서 그래요 광고주가 자선사업가는 아니잖아요


      쇼핑몰 부정클릭으로 1만번 클릭해서 1만개 물건 팔면 제발 좀 광고 넣어달라고 메달립니다.


      참고만 하셈

      2012.03.09 16:29 신고 [ ADDR : EDIT/ DEL ]
  2. 벌'써 애드센스 대박나셨을거 같은데 ,,,,,,,,,,ㅋㅋㅋ

    2012.03.09 18: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모두가 원하는 그 대박 날듯 날듯 하다가 안나는게 대박이지만 꼭 대박 나고 싶습니다.


      촌빨날리게 애드센스 따위로 대박 내고 싶지도 않지만 큰 도움이 되는건 사실입니다만

      진짜 대박은 해외에서 나올듯 한데요 ^^;;

      2012.03.10 08:33 신고 [ ADDR : EDIT/ DEL ]
  3. 해석이론

    진짜 여기서 안되면 해외에서라도 대박나셨으면 좋겠어요.
    클린,클램,핑 다쓰고 있는디 너무너무 좋아요ㅋ

    2012.03.11 12:50 [ ADDR : EDIT/ DEL : REPLY ]
  4. 해석이론

    케파매냐님 제가 프로세스클린을 네이버 엔드라이브에 집어너놨는데
    엔드라이브 들어가보니깐 악성코드포함파일이라고 사용이제한된다는데...어떻게 된일인가요? 여기블로그에서 받은건데 악성코드가 들어갔을리는없고 프로그램특성상? 그렇게된건가요???

    2012.03.11 16:22 [ ADDR : EDIT/ DEL : REPLY ]
    • 네이버에 문의하셈 네이버 천하에서 네이버가 악성코드라면 악성코드인겁니다.

      전 네이버 천하에 절대 복종하는 놈이거든요

      2012.03.11 17:09 신고 [ ADDR : EDIT/ DEL ]
  5. asdfasdfasdf

    프로세스클린+고클린=개조은컴된다
    만약 이 둘이 다른광고(실행한다음에 뜬 ad)가 없었더라면 쓰래기 백신처럼 유료가 되었겠지....

    2012.05.03 13:4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