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2013.03.30 01:08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블로그 설치판 1.9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포터블 실행판 1.96

 

 

 

 

 

 
인간적으로 다운 좀 해자 프로세스핑 다운로드

 

 

 

미국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셈 | 블로그 설치판 | 포터블 실행판

시작페이지부터 애드웨어 설치 하니 설치 이후 프로세스 초기화 필수




 

 

 

 

컴퓨터를 빠르게 하는 극강의 5가지 비법 | 인터넷을 빠르게 하는 2가지 비기 공개

 

 


컴퓨터 부팅하고 현재 프로세스 보기 해서 눌러보면 프로세스 나올것임



형은 부팅하면 아무것도 실행 안되는 상태임



당근 해킹 될 이유는 없음










윈도우 작업 관리자에서 응용 프로그램 영역임


여기에 안나오면 욕먹을거 같아서 여기만 나옴








분명 프로세스는 존재 하지만 윈도우 작업 관리자에서는 나오지 않음




이렇게 보이지 않게 실행 시키는게 히든 프로세스임




프로세스클린은
 

히든 프로세스 기반으로 돌아가는데 아마도 다음 버전은 좀 더 강력해질것임







64비트 히든 프로세스를 제거 하는 국내에서 유일한 프로그램임



이미 테스트까지 다 완료된 상태니까 믿어도 될거심







형이 세상을 살면서 느낀거지만



역시



너무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살수 없음




적대적 공생 관계라도 유지를 하지 않는다면 공격을 당해야 할테니깐



원래 주는거 없이 미운놈이 있는법이잖음



사실 형도 이케이스에 해당되긴 하지만 신경안쓸뿐임








그럼에도



형을 믿는 사람들을 위해서




프로세스 초기화를 누른다면
 


64비트 히든 프로세스 및 서비스가 아주 신박하게 종료됨








세계까지야 어디 짱박혀 있는지 모르니 넘어가고



국내에서는 최초이고 유일한 프로그램임








믿음을 가지고 프로세스 초기화를 누르고
 

인터넷에 접속한다면 해킹 당할일은 거의 없을것임









이건


믿음을 갖는 사람들을 위한 형의 아주 얍샵한 선물이라고 생각하는 될것임









아주 요리를 잘하는 요리사가 있다고 할때



자가기 요리를 잘한다고 식당을 차렸을때 그 식당 잘될거 같음?




아무리 음식을 잘 만든다 해도 식당을 차리는것과
 

음식을 만드는건 전혀 별개의 문제잖음







외상을 하는 손님도 있을테고 음식이 맛이 없다고 난장 피는 사람도 있을거고



가끔씩 와서 삥 뜯어가는 짱깨도 있을테고 경쟁 식당도 생겨나는것임





자기만 열씨미 한다고 과연 식당이 잘될거 같음?




피식!~




세상은 자기 혼자 열씨미한다고 되는건 아니잖음







식당이 잘되려면 주위 가게들과 두루 두루 잘지내고
 

가끔씩 동네 잔치도 해서 음식도 돌리고 
그래야 식당이 번창하는건데
 

형이야 첨부터 그럴 생각이 전혀 없으니 상관없지만





그래도




형은 검색공급자 주소창 그리고 열린팝업을 닫아버리지는 않잖음







굶주린 열마리에 하이에나가 있고 그중에 한놈만 자꾸 처먹으면



나머지 아홉마리 하이에나가 가만 있겠음?





옛날엔 혼자 처먹던놈이 호랭이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똑같은 하이에나 였다면?







결코 너와 내가 다르지 않다는 생각



결국


누구 말대로 그놈이 그놈인것임


전혀 다른거 없는








이분 나오고 세상 개판 대씀



think different




형이 세상을 살아보니




옳고 그른건 그다지 중요한게 아님



믿고 안믿고 하는 믿음이 제일 중요한거 같음








예전에 감성팔던 실력 나올지는 몰라도



이제부터
 

형도 감성팔이 나서야 할거 같음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케파매냐
분류없음2013.03.27 23:0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블로그 설치판 1.9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포터블 실행판 1.96

 

 

 

 

 

 
인간적으로 다운 좀 해자 프로세스핑 다운로드

 

 

 

미국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셈 | 블로그 설치판 | 포터블 실행판

시작페이지부터 애드웨어 설치 하니 설치 이후 프로세스 초기화 필수




 

 

 

 

컴퓨터를 빠르게 하는 극강의 5가지 비법 | 인터넷을 빠르게 하는 2가지 비기 공개

 

 


해킹은 이제부터 시작인데 언론에서 너무 부풀리는거 같음



사실 머 해킹이란게 머 딱히 큰 기술이 필요한건 아님


단지


해킹을 하겠단 베짱과 의지
 
그리고 약간의 자신감이 생길정도의 경험 정도면 누구나 하는게 해킹임








할말은 많지만 브이삼을 설치 해야 해킹 당하는
 
아주 신박한 세상이 온건 사실이잖음



브이삼을 설치 안했다면 해킹 안당했을텐데 라고 말해주고 싶기는 한데



피식!~







짧게 말함




1. 부팅 이후 프로세스클린이 안보이면 해킹 당한것임




2. 프로세스 초기화시 서비스 초기화 설정 안하면 서비스 해킹 당할것임





3. 프로세스 초기화 없이 인터넷 접속 하면 100퍼 해킹 당할것임

 




이제는 누가 옳고 누가 그르고 하는 이런건 의미가 없음




믿고 안믿고 하는 믿음의 문제도 의미없는것임





이제는



털리고 안털리고 하는 경험의 문제 일뿐




아직 해킹 안당해봤다면 이변이 없는한 6개월이면
 



충분히 네이버나 다음 아이디 정도는 해킹당할테니





시간과 경험의 문제이지 다른건 없는거 같음










64비트 히든 프로세스 및 서비스를 종료하는 유일한 프로그램이 프로세스클린임



세계최초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내 최초인건 확실함 이미 테스트까지 마무리된 상태임











그리고




네이버나 다음으로 시작페이지 잡고
 

바로 로그인 하면 거의 이변이 없는한 해킹당함


운발 좋으면 피해갈순 있지만 항상 피해갈순 없을것임






반드시



프로세스 초기화 이후 네이버나 다음 그리고 쇼핑같은거 해야 할것임











6개월 이면 충분히 경험하게 될테니 굳이 겁박할 이유는 없음





단지



시간과의 싸움일뿐











아 ㅅㅂ






형도 먹고 살아야지 홍보 좀 빡세게 하자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케파매냐
분류없음2013.03.18 17:11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블로그 설치판 1.9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포터블 실행판 1.96

 

 

 

 

 

 
인간적으로 다운 좀 해자 프로세스핑 다운로드

 

 

 

미국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셈 | 블로그 설치판 | 포터블 실행판

시작페이지부터 애드웨어 설치 하니 설치 이후 프로세스 초기화 필수




 

 

 

 

컴퓨터를 빠르게 하는 극강의 5가지 비법 | 인터넷을 빠르게 하는 2가지 비기 공개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윈도우 기본 프로세스를 제외한 어떠한 예외적인 프로세스를 허용하지 않는 순정상태의 윈도우 기본 프로세서만을 허용하며,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세스 및 애드웨어 프로세스를 강제종료 시킬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 및 애드웨어 프로그램 자체를 삭제할 목적으로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삭제 기능이 없으며 프로세스 강제종료 및 윈도우 초기화 기능만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히든 프로세스를 종료시키는 강력한 기능이 있으므로 금융전산망 관공서등 히든 프로세스 기반으로 구동되는 사용자 pc 환경에서는 사용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클린 제거 및 삭제 방법

 

http://www.processcrack.co.kr/bbs/board.php?bo_table=B22&wr_id=3098

 

프로세스클린 제거 및 삭제 시 반드시 프로세스클린을 종료 한 이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클린 다운이 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www.processclean.co.kr/

 

 

프로세스클린 설치중 시작페이지가 " 프로세스 초기화 " 페이지로 변경되며 바탕화면에 프로세스클린 추천 쇼핑몰 아이콘 및 즐겨찾기가 생성됩니다. 원하지 않는 경우 해제 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개선사항
- 프로세스핑 기능 통합 및 핑 설정서 팝업 제거
- 64비트 히든 서비스 및 프로세스 종료 기본 db 장착
- 번들 스폰서 프로그램 추가




제작자 설명
본 프로그램은 바이럴 런처기능을 설정하여 ProcessClean.exe , ProcessClean.ini 환경을 압축하여 압축파일 형태로 자유롭게 배포 가능하지만 다운로드 도우미 형태의 exe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애드웨어 설치용으로 배포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ProcessClean.hdf 환경을 설정하여 ProcessClean.exe 과 같이 압축하여 자신의 사용환경을 다른 사용자에게 배포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0. 바이러스 검사 ( 바이럴 런처 기능 )
- GNU GPL 무료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 프로세스클램 장착

1. 프로세스 해킹 방지
- 프로세스 api 인젝션 커버링

2. 프로세스 핑  기능설정
- 바로응답 바로 전송 지연응답 설정

3. 서비스 초기화 설정
- 현재 서비스 중지 실행 기능 추가

4. 현재프로세스 보기
- 현재프로세스 강제 종료 기능

5. 하드디스크 최적화 메뉴 추가
- 임시파일 삭제 및 쿠키 삭제 기능
-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임시파일 삭제 및 쿠키 삭제 기능

6. 시작프로그램 관리 및 초기화
- 시작프로그램 등록 기능
- 시작프로그램 및 스케줄러 제외 기능
- 시작프로그램 및 스케줄러 일괄 해제 기능

7. 익스플로러 초기화
- BHO 초기화 기능
- 툴바 초기화 기능
- 확장 레지스트리 초기화 기능

8. 엑티브엑스 최적화
- 엑티브X 삭제 기능

9. 환경설정
- 프로그램 연결 런처 기능 추가
- 사이트 연결 런처 기능 추가

10. 업데이트
- 업데이트 버전 표시 기능 추가

11. 프로세스 시스템 복원
- 시작프로그램 스케줄러 및 bho 툴바 확장레지스트리 복원 기능 추가



향후 업데이트


- 프로세스클램 0.97.7 업데이트

- 16단 확장 런처 기능 추가


제작사 고객지원


http://www.processclean.co.kr/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케파매냐
분류없음2013.03.07 04:4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블로그 설치판 1.9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포터블 실행판 1.96

 

 

 

 

 

 
인간적으로 다운 좀 해자 프로세스핑 다운로드

 

 

 

미국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셈 | 블로그 설치판 | 포터블 실행판

시작페이지부터 애드웨어 설치 하니 설치 이후 프로세스 초기화 필수




 

 

 

 

컴퓨터를 빠르게 하는 극강의 5가지 비법 | 인터넷을 빠르게 하는 2가지 비기 공개

 

 







쇼핑 및 즐겨찾기


아이콘 파밍 완료




프로세스 씨리즈는 다 엉망인데 특히 디자인이 꽝인거 같음



피식!~




머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일단은 이게 최선임






그리고




형도 이젠 초심으로 돌아가야하지 않나 싶음



기본적으로 프로세스탭 이란 모델 자체가 자력으로는 절대 생존이 불가능한 모델이고


프로세스탭이 일정부분 지명도나 네임밸류를 가지지 못한다면


모바일로의 전환이 쉽지 않은 놈이라서



역시


초심으로 돌아갈수 밖에 없다는 결론에 도달해버림





지극히 현실적으로 아무리 신박하고 존나 빠른 웹브라우저 개소리 해대고는 있지만


생존은 장담 못하는거고 기껏해야 바이럴런처 기능이나 번들 형태가 전부일것임





유투브에 올리면 합법 내 홈피에 올리면 불법 이런 감성팔이로 될것도 아니고




이제부터는



p2p 토렌트 기반 해킹 방지 웹 브라우저 가 되어야 승산이 있을테고








익스플로러로 야동을 받아서 곰플로 야동을 본다면



익스플로러나 곰플이 불법 프로그램이 안된다면




토렌트 기반 해킹 방지 웹 브라우저 역시도 합법적인 프로그램이어야 한다는게




형이 생각하는 형평성 이고 평등 이란것임








어차피 세상 따위 어찌 되던 그다지 상관하고 싶은 생각은 없음





망가지면 더 좋고 아님 말고






일단





프로세스탭을 기준으로 프로그램 런처 기능이 추가된 토렌트 기반 웹 브라우저





아마도




하반기는




토렌트의 제 2의 전성기를 이끌어갈
 

차세대 프로그램이 되어야 할 숙명인거 같음








p2p 나 토렌트나 클라우드나 결국 본질은 그놈이 그놈임


말장난일뿐이지






아마도



정식 명칭은




클라우드 해킹 방지 보안 안심 접속 웹브라우저


배포할땐


토렌트 해킹 방지 보안 안심 접속 웹브라우저



실제론



p2p 토렌트 프로그램






그래도




클라우드 하니까 폼은 날듯 싶음




어차피 본질은 그놈이 그놈인걸 영어 단어 몇개 바꾼다고 본질이 바뀌는건 아니잖음




피식!~







30대 40대 아저씨들 토렌트 너무 모르는거 같음






진정 신박한 토렌트의 전도사가 되어주겠음







성매매 특별법이 성매매를 더욱 더 활성화 시켰듯





ㅅㅂ



담배값 인상이 어떤 풍선효과를 불러오는지 똑똑히 보여줄 참임




ㅅㅂㄻ들 담배값을 올려
 


퀸 에게 심한 배신감을 느낌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케파매냐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