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삼성 갤럭시S21 울트라 : 스타일러스 스펠링이 노트종료인가요?

by 행복나라행복 2021. 6. 2.

'확장 노트 경험'



삼성의 주력 제품인 갤럭시 S 스마트폰이 처음으로 스타일러스(stylus)와 연동된다. S펜은 갤럭시 S21 울트라의 옵션 추가 기능이다. 그러나 이번 조치로 이 회사는 별도의 노트 핸드셋 범위를 단계적으로 축소할 것이라는 추측을 부채질하게 될 것이다. 삼성은 이것에 대해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고 BBC에 말했다. 그 회사의 단말기 판매는 넓은 시장보다 더 빨리 감소했다. 한 전문가는 간소화된 라인업이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벤 우드 CCS 인사이트 컨설턴트는 "현재 두 종류의 기기 간 차별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삼성이 갤럭시 S와 노트 플랫폼을 융합해야 한다는 논리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렇게 되면 애플과 제휴하게 되는데, 애플 사는 1년에 한 번 큰 휴대폰 출시 행사를 갖는다. 과거 삼성이 노트 제품을 발표할 때마다 소비자 마음에 갤럭시 S 제품이 일종의 구식이 됐다는 씨앗을 심어준 게 걱정이다. 스타일러스가 있으면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보다 노트를 쓰거나, 그리거나, 주석을 달기가 더 쉽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작동하기 위해서는 스타일러스에 전원을 전달하고 그 끝을 추적하기 위해 전화기 디스플레이의 유리 아래에 있는 특수한 하드웨어가 필요하다. 안드로이드 기반 갤럭시 S21 울트라에는 6.8인치(17.3cm)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노트 상위 6.9인치보다 조금 작다. 과거에 노트 폰은 "패블릿"으로 알려졌고, 그 크기는 S 범위의 또 다른 주요 구분 요소였다. 제품 매니저 마크 노튼은 삼성이 노트 패밀리를 이어갈 계획이냐는 질문에 "결정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후속 성명을 통해 "삼성전자가 노트 카테고리에 전념하는 것이 아니라 기기 카테고리 전반으로 노트 경험을 넓히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지속적인 제품 혁신에 반영할 것입니다."S21 Ultra는 1월 29일에 판매될 때 1,149파운드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S펜은 자체 £35 또는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면 £85가 추가된다. 이 제품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1,179의 시작 가격으로 출시되며, 본체에 들어가는 스타일러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디치 충전기



또한 S-Pen 스타일러스에는 S-Pen 스타일러스에는 6.2와 S21+ 6.7의 두 가지 저가 모델이 없다.세 모델 모두 등에 재설계된 카메라 모듈을 탑재하고 있다. 그러나 두 저가형 모델에는 초광대, 폭, 3x 줌의 세 개의 렌즈가 있지만 S21 Ultra는 10x 줌의 망원렌즈를 더 추가해 소유자들이 훨씬 더 먼 곳에서 액티비티를 촬영할 수 있게 해 준다. 단말기는 또한 새로운 Directors View 시설의 혜택을 받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른 렌즈로 전환할 경우 화면에 축소판 그림 미리 보기를 겹쳐 보면서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세 대의 전화는 모두 8K로 촬영할 수 있는데, 이는 경쟁 제품인 아이폰 12 레인지의 최대 해상도보다 두 배나 더 높은 수치이다. Apple 최신 전화기의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측면에서 애플을 추종하는 것이 더 두드러질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슬롯을 버렸다. 또 삼성이 경쟁사를 조롱한 결정인 이어폰 없이 판매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갤럭시 사용자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액세서리를 재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다.

 

조기 출시



삼성은 일반적으로 2월 말에 갤럭시 범위를 공개하지만 CES 기술 전시회에 맞춰 올해 출시를 앞당겼다.리서치업체 IDC의 마르타 핀토(Marta Pinto)는 "SAMSUNGI는 S20이 유럽에서 코로나 제1의 물결 한복판에 출시돼 많은 팬을 확보하지 못한 점을 감안할 때 S21이 성공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아이폰이 작년보다 늦게 출시된 애플과 "프리미엄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일부 검색 대기업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게 한 미국의 제재로 인해 서구의 화웨이 기기 판매가 붕괴되는 현상도 누려야 한다. 그러나 우드는 삼성이 샤오미, 오포, 비보를 포함한 다른 중국 브랜드들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삼성의 차별화 요소는 강력한 브랜드를 마케팅할 수 있는 역량과 제품 포트폴리오가 매우 넓다는 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스마트한 이어버드



삼성은 또 두 개의 추가 액세서리로 매력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것은 사용자의 행동을 감시하는 새로운 £219 무선 이어 버드를 가지고 있다. 착용자가 말하는 것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음악 볼륨을 낮추고 마이크에 포착된 주변 환경의 소리를 증폭시켜 사용자가 직접 설정을 조정하거나 꺼내지 않고도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삼성은 또한 소지품이나 애완동물에 부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지원 트래커인 £30 갤럭시 스마트 태그도 출시할 예정이다. 태그가 소유자 또는 호환되는 삼성 장치의 범위에 있는 한 앱에서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추적기는 현재 시장의 선두주자인 타일의 유사한 제품과 경쟁할 것이다. 애플도 비슷한 기기를 자체 개발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세상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은 남한 관리를 살해하고 불태웠다  (0)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