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Covid-19: 백신 희망, 테스트 진행 상황, 그리고 Corona

by 행복나라행복 2021. 6. 2.

1. 'Breakthrough' 백신



월요일 저녁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화요일 아침에 또 다른 소식을 전해 드리죠. 예비 결과에 따르면 90% 이상의 사람들이 코로나 19에 걸리는 것을 예방하는 백신이 나타났다. 보리스 존슨 수상은 백신이 "중대한 장애물을 제거했다"라고 말했지만, "매우 매우 초기"라고 경고했다. 다우닝 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존슨 씨는 사람들에게 전염병에 대한 해결책으로 이 뉴스에 의존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한편 영국 의료부 차장은 이 소식이 "중요한 과학적 돌파구"라고 환영하면서도 "현재 유행하는 바이러스에 백신이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보지 못했다"라고 강조했다. 개발자 - 미국 회사 화이자와 독일 제조업체 바이오 NTech - "과학과 인류를 위한 멋진 날"이라고 묘사했다. 그들의 백신은 6개국의 43,500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되었고 안전성에 대한 우려는 제기되지 않았다. 세계 주식시장은 백신 결과에 따라 급등했다. 개발자들이 무엇을 달성했는지, 누가 백신을 맞았는지에 대해 더 읽어보세요.

 

2. 무방역 항공 여행 희망



영국은 국제선 입국자에 대한 검역 기간을 줄이기 위한 시험 제도를 개발하는데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교통부 장관은 말했다. 그랜트 샵스는 "테스트와 릴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줄어든" 자가격리 기간을 허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국제선 입국자가 많은 날은 14일입니다. 샵스씨는 또한 리버풀에서 사용되고 있는 빠른 테스트가 무방 역 항공 여행을 위한 "길"을 열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주 리버풀에서 시작된 대규모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은 영국에서 처음으로 시행된 시험입니다. 다우닝 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총리는 사람들에게 재판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실험실을 사용할 필요 없이 1시간 이내에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수십만 개의 빠른 횡방향 유동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영국 전역의 지방 당국과 행정부에 배포하고 있다고 말했다.

 

3. 스코틀랜드 제한사항



니콜라 스터전 제1부장관은 스코틀랜드 코로나 19 제한 조치가 화요일 검토될 때 완화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다. 화요일은 스코틀랜드의 새로운 5단계 경보 시스템에 따른 지역 조치의 첫 번째 검토가 될 것이다. 스터전 씨는 현재 시행 중인 억제제가 바이러스의 확산에 "의심할 것 없이"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지만, 전반적인 환자 수가 아직 감소하지 않고 있다는 "매우 현실적인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스코틀랜드는 11월 2일부터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 5단계 시스템을 시작했다.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4. '내 이름은 코로나'



코로나 뉴턴은 그녀가 기억하는 한 그녀의 특이한 이름에 대한 농담을 참아왔다. 맥주와 관련된 별명은 49세의 이 공무원이 합법적으로 첫 파인트째를 먹을 수 있게 되기 이전부터 따라왔다. 그러나 대유행병이 발생한 이후 그녀는 자신의 특이한 돈벌이에 대한 학대에 직면했다. "사람들은 저를 기네스, 버드와이저라고 부르곤 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언제나 웃어넘길 수 있다고" 하지만 이것은 더 좌절감을 줍니다. 특히 공격적이 될 때 말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5. 리라는 대유행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그의 다크 머티리얼즈에서, 라라 벨라카파는 매우 독립적이고, 머리도 강하고, 용감하다. BBC가 그 책들을 개작하는 새로운 시즌이 일요일에 시작되었다. 그리고 TV 스크린으로의 복귀를 기념하기 위해, 뉴스비트는 환상의 스타들에게 그들의 캐릭터가 대유행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질문했다. 그럼 리라는 어떻게 했을까? 매주 평일 아침, 여기에 등록하여 더 긴 뉴스 브리핑을 받아보십시오.